회사명 (주)에스엠디솔루션 대표자 김현정
주소 (03080)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1,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생체재료동 107-1호
대표 전화번호 02-2088-8545 l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보화
고객서비스센터 070-7537-0977 l comoral@smd-sol.com
호스팅제공자 (주)imweb l 사업자등록번호 726-86-00329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9-서울종로-1769호
입금계좌 기업은행 032-052464-01-021
코모랄 사용 중 혹시라도 수압이 약하게 느껴지신다면,
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(입 안에서 느껴지는 수압의 경우 개인의 구강 구조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주관적임을 안내드립니다.)
※ 테스트 후 불량이 의심되는 제품의 경우,
고객센터(070-7537-0977)나 1:1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[수압 테스트 방법]
1. 다이얼 버튼을 3초 이상 꾹 눌러 '튜브 세척' 모드를 작동하여 주세요.
- 기기 내부에 남아있던 물이 튜브를 통해 빠져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기기 내부에 남아있던 물을 제거하여
- 다이얼 버튼을 다시 한 번 눌러 튜브 세척 모드를 중지합니다.
2. 급수통의 700ml 눈금에 맞추어 물을 채워 주세요.
-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물 양을 700ml(Max) 눈금에 꼭 맞추어 주십시오.
3. 워터렛을 세면대나 컵 안에 두고 3단계 수압으로 세정을 시작합니다.
- 세정 작동 시 워터렛에서 사방으로 물이 튈 수 있습니다.
- 컵을 준비하여 워터렛을 그 안에 넣거나, 세면대에서 이 과정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세정 시작과 동시에 시간을 재기 시작해 주십시오.
4. 급수통에 남은 물이 없을 때까지 걸린 시간을 확인합니다.
- 이 때 75초 이상이 걸린다면 제품 수압의 불량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.
- 75초 미만의 시간이 기록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제품입니다.
플러그가 콘센트에서 빠져 있나요?
- 플러그를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하십시오.
배수통 만수 표시등이 점등되어 있고, 경고음이 울리나요?
- 배수통의 물을 비워주십시오. 만수 감지 센서가 작동하였을 경우 작동이 중지됩니다.
- 배수통의 물을 비운 후에도 작동이 재개되지 않는다면 만수 감지 센서 부분의 물기를 제거해 주십시오.
작동 중 다른 조작을 하지는 않았나요?
- 작동 중 전원 버튼이 눌러졌거나 다이얼 버튼이 눌러져 작동을 멈췄을 수 있습니다.
다이얼 버튼 하단의 LED 무드등과 수압 조절 표시등이 동시에 점멸 중인가요?
- 플러그를 뺀 다음 5초 후 다시 시작해 보세요. 문제가 반복되는 경우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
플러그가 콘센트에서 빠져 있나요?
- 플러그를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하십시오.
정전이 되었나요?
- 전기가 다시 공급된 후 사용하십시오.
다이얼 버튼 하단의 LED 무드등과 수압조절 표시등이 동시에 점멸 중인가요?
- 플러그를 뺀 다음 5초 후 다시 시작해 보세요. 문제가 반복되는 경우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
‘자주 묻는 질문 - 고장 및 A/S’의 사항을 확인하고 조치를 취해 보세요.
해당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
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A/S가 필요할 경우, 제품 수거 등 후속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무상 A/S 기간(품질 보증 기간)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구입일자 확인이 안될 경우 제조년월일 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 기간을 가산합니다.
(제품과 함께 제품 구매일을 입증할 수 있는 제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을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.)
그 외의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에는 품질 보증 기간을 6개월로 적용합니다.
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성능 및 기능성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며,
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을 교환하여 드립니다.
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는 별도의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소비자가 임의로 유지보수 및 개조를 하여 제품 사용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 전압이 다른 전원에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, 기기가 손상되며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.
※ 품질 보증은 워터렛, 튜브 및 기타 부품 등과 같은 부속품/소모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배수통이 본체에 잘 안착되어 있나요?
- 배수구와 배수통의 뚜껑 구멍의 위치가 맞는지, 배수통의 바닥이 본체의 홈에 맞게 안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배수통이 파손되어 있나요?
-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별도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.
경고음이 울리지 않았고 배수통 만수 표시등이 꺼져 있지만, 배수통이 가득 차 있나요?
- 배수통의 물을 비워주십시오.
- 만수 감지 센서가 적절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으십시오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
급수통이 본체에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급수통을 힘껏 눌러 본체에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급수통에 물이 충분히 채워져 있나요?
- 급수통에 물을 보충하여 충분한 양의 물이 분사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.
워터렛의 분사구 또는 물이 흐르는 통로가 막혀 있나요?
- 워터렛의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.
- 튜브세척 기능을 사용하여 워터렛을 세척하고, 이물질이 제거되지 않는다면 새 워터렛으로 교체해 주십시오.
수압 단계가 사용하던 수압보다 낮게 설정되어 있나요?
- 다이얼 버튼을 돌려 수압을 올려서 사용하십시오.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
본체 커넥터와 튜브 커넥터가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본체 커넥터와 튜브 커넥터의 체결 방향을 확인하고,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튜브 커넥터와 워터렛이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튜브 커넥터와 워터렛의 체결 방향을 확인하고,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본체 커넥터에 물이 많이 고여 있나요?
- 마른 천으로 본체 커넥터의 입구를 닦아 주시고, 입구의 돌출부를 살짝 눌러 물이 나오도록 해 주십시오.
튜브 커넥터가 손상되었나요?
- 교체품을 새로 구입하십시오.(SHOP 바로가기)
- 튜브는 소모품으로 2~3개월마다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.
본체 커넥터가 손상되었나요?
-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으십시오.
위의 조치를 취했는데도 계속 물이 새나요?
-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으십시오.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
전원이 켜져 있나요?
- '전원이 켜지지 않을 때'를 참고하세요.
급수통에 물이 채워져 있나요?
- 급수통에 물을 채우세요.
급수통이 본체에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급수통을 힘껏 눌러 본체에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본체 커넥터와 튜브 커넥터가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본체 커넥터와 튜브 커넥터의 체결 방향을 확인하고,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튜브 커넥터와 워터렛이 완전히 체결되지 않았나요?
- 튜브 커넥터와 워터렛의 체결 방향을 확인하고, 완전히 체결하십시오.
※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서비스센터(070-7537-0977)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.